티스토리 뷰

한메일은 네이버 다음으로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메일입니다. 초창기에 다음이 검색시장을 주도 했기 때문에 처음 메일을 만든 사람들은 거의 다 다음을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그러니 네이버 이메일을 많이 쓰는것 같아도 기업에서 이메일 주소 전달을 받으면 한메일을 사용하는 분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야후메일도 무제한 용량이라서 즐겨 사용하다가 야후가 철수하고 나서는 네이버 메일로 넘어왔는데요. 지금은 회사에서 주메일을 다음으로 사용을 하고 있다보니 다음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한메일 바로가기

 

회사에서 어떤 메일을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메일은 바뀌게 되는 듯 합니다. 다음 한메일을 이용하기 위해서 다음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하여 주세요. 

 

 

다들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카카오계정으로 다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을 가지고 로그인을 진행하여 주시면 되구요. 카카오 이메일 주소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내 폰의 카카오톡 설정에 들어가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한메일에 접속을 하게 되면 메일쓰기 화면을 볼 수 있꾸요. 대부분의 메일을 바로바로 확인을 하고 처리를 하다보니 깔끔한 첫 화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필요없는 메일들은 폴더를 분류하여서 따로 저장을 해두니 메일 관리를 할 때 정리되지 않은 부분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한메일 바로가기를 만드시려면 인터넷 옵션에서 즐겨찾기 메뉴로 들어가주시구요. 즐겨찾기에 추가를 하게 되면 자주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를 하여서 추가를 하여 주시구요. 브라우저가 다르더라도 즐겨찾기 메뉴가 따로 있으므로 이렇게 설정을 해두면 다음 번에도 클릭 한번으로 한메일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한메일 바로가기 설정은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바로가기 설정을 해두면 업무의 효율성도 높아지고 분류를 잘 하는 것도 업무를 잘 해나가는 스킬이 될 수 있습니다. 한메일 이메일을 등록을 해두셔도 되고 등록하는 주소는 다양하게 등록을 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