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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피해신고 국제거래 해외직구 예방
해외에서 직구를 많이 하게 되는 달입니다. 1년에 한번 있는 세일을 하기 때문에 이날만 기다린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좋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인데요. 하지만 해외직구를 많이 하다보니 그에반해 소비자 불만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를 통해서 물품을 구매하게 되지만 기대한 상품과 다르게 다른 상품이 오게 되면 실망감이 클텐데요.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에 두고 사기 사이트들이 판을 치게 될텐데요. 이런 사기 의심 사이트 목록 확인을 해볼 수 있고 해외직구 사기의심 사이트 피해예방 가이드를 참조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국제거래 소비자포털로 들어가게 되면 해외직구, 현지구매, 상담신청 등 국제거래 관련 피해를 입었을 시 대응을 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신용카드를 결제한 후에 피해를 입었다면 국제소비자포털의 차지백 서비스 가이드를 참고하여서 신용카드사에 차지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기의심사이틑 안내에서 검색을 해볼 수 있고 이미 등록된 사이트를 보면서 유사한 곳에서 결제를 한 건 아닌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유명브랜드 사칭, 연락두절 사이트의 사이트명, URL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사례를 보면 구매대행으로 구입한 TV의 스크래치로 인한 보상 요구 등 직구를 하면서 발생하게 되는 잦은 사고 관련 상담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상담사례에서 처리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를 읽어보고 그에 맞게 대응을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처리 결과에서 내가 원하는 답을 얻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비슷한 류의 피해사례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정보가 될 수 있구요.
대응을 할 수 있는게 있다면 그에 따른 방법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을 하려면 임시인증 로그인을 하여 주시구요. 이름, 이메일, 임시번호를 입력을 하여서 로그인을 하면 되고 상담이 필요한 내용을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해외직구를 해서 싸게 사면 이득이 되지만 그렇치 않다면 해외직구가 상당히 불편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우선 사기의심 사이트를 조회를 하여 주시구요. 그 후 확실한 곳에서만 구매를 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해외직구 소비자피해신고는 국제거래 소비자포털 사이트 잊지 마시구요. 좋은 물건들 겟하는 시간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