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이 활황인 시점에서 경매물건으로 눈을 돌리는 분들도 있으리라 보는데요. 지방시장에서만 부동산을 보다가 서울을 언젠가는 들어가보고자 하지만 말처럼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 올라가고 있는 현상이 참 기이하기도 하고 몸값을 제대로 하고자 하는건지 판단하기는 참 쉽지 않습니다. 

 

 

전국적으로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경매물건이 나오지 않을까 판단이 되어서 전국 지역 중에 서울 아파트 경매물건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좋은 물건이라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쉽지는 않지만 싸게 살 수 있는게 경매라서 어떤 물건들이 나올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경매물건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네이버 경매로 들어가서 물건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서울 아파트 경매물건

 

경매물건의 경우 경매 개시가 되고 부터 시장에 나오기까지 거의 6개월 정도는 되야지만 물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유찰되고 낙찰을 받고 하면 그 때부터 더 걸릴 수는 있지만 경매가 시작되고 나서는 대략 6개월 이후 경매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경매를 보는 경우는 경매를 잘 모르지만 어떤 물건이 나와 있고 권리관계는 어떤지 간단하게 보는 경우 활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으로 들어가셔서 경매 메뉴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주세요. 

 

 

 

네이버 부동산 경매로 들어오셨다면 지도 부분에 지역을 선택을 할 수 있는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서울을 선택을 하여 주시게 되면 물건 종류가 아파트의 물건들이 조회되어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 물건이 총 106건이 등록이 되어 있구요. 여기에 나온 물건들을 소재지순으로 해서 보시거나 최저입찰가를 정리해서 보시거나 해서 보기 편하게 분류를 해서 볼 수 있습니다. 

 

 

서울 아파트 경매물건 중에 하나의 물건을 선택을 해보았습니다. 현재 신규로 등록이 되어 있고 입찰은 다음주 월요일날 진행이 되게 됩니다. 권리분석을 꼭 하셔야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한 달에 3건은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관심가는 물건은 무료보기를 하셔서 권리에 대한 분석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경매물건이 지역마다 분류를 하여서 보기 좋게 되어 있기 때문에 한 두개의 물건을 볼 때는 네이버 경매를 꼭 활용을 하여 주시면 좋구요. 조금 더 전문적으로 하시려면 경매사이트를 활용을 하여 주시면 좋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